축복의향기요양원 접촉면회 변경 안내

요양시설 접촉면회 변경에 따른 면회수칙을 안내드립니다.


그동안 시행해 오던 비접촉면회를 10월 19일부터 접촉 면회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정부의 변경된 지침에 따라 면회 직전 반드시 방문객 전원의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해야 하는 만큼 보호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함을 사전 양해 부탁드리며, 접촉 면회수칙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면회를 원하시는 경우 사전에 반드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일 최대 30분, 4인까지 허용, 사전 예약 없이 면회 절대 불가)

2. 면회일 기준으로 48시간 이내에 PCR 또는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키트 보호자 지참, 면회 직 전 현장 확인)를 통해 코로나19 음성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음성 확인은 종이증명서, 문자 통지서 등을 시설 관계자에게 제출

* 자가진단키트는 면회객이 지참 필수(정부에서 지급되는 키트는 어르신들께 사용되기에도 수량이 부족함을 양해 부탁드리며, 꼭 지참해 오시기 바랍니다.)

* 확진 후 45일 이내인 경우, 관련 증명서 제출 시 검사 제외

3. 마스크(KF94, N95)를 직접 준비하셔서 반드시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면회 전 방문자 명부 작성, 체온 측정, 손 소독 등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코로나19 의심 증상(발열, 인후통, 기침 등), 확진자 접촉 여부 등 위험요인 확인 시 면회 불가 합니다.

6. 면회 도중 마스크를 벗거나 음식섭취는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7. 면회장소 : 요양원 정원 야외 테이블 또는 정원 내 마련된 온실 중 택1

어르신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보호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년도 추석연휴기간 면회 수칙을 안내드립니다. 정부의 지침에 따라 축복의향기요양원에서는 한시적으로 예약한 보호자분들에 한해서 비접촉면회를 허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인원 분산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면회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보호자분들의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1. 적용기간 : 2021년 9월 1일 (목) ~ 9월 18일 (일) 2. 면회절차 : 전

축복의향기요양원에서 안내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의 6차 대유행에 따라 확진자수와 재감염 사례가 급증하면서 요양시설의 방역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이에, 대면 면회 대신 비접촉 면회만 허용하여 외부 감염요인을 차단하고자 하오니, 긴급한 외래 진료를 제외한 모든 면회를 자제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축복의향기요양원의 방침을 준수해 주신 보호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