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어버이날 행사와 대변 접촉면회 한시적 허용

축복의향기요양원에서 안내드립니다.

먼저 보호자님들의 협조 아래 어버이날 행사를 무사히 마치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어르신들께서 공연과 게임, 뷔폐 등 요양원에서 준비한 행사를 즐기시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고 보호자님께서 보내주신 선물도 기쁘게 받아보셨습니다. 어버이날 행사와 관련하여 단체 사진은 수일 이내에 요양원 홈폐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개별 사진은 포토문자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최근 완화된 요양원의 대면 면회 수칙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의 전파 차단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고 철저히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대상]

1. 어르신과 보호자 중 코로나 확진 후 격리해제 된 자(격리해제서 혹은 확진문자)

2. 보호자께서 확진이력은 없으나, 3차 이상 예방접종한 자(어플을 통한 접종이력 확인 및 접종 문자)

[기간] 2022년 5월 22일 (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

[시간] 오전 10:00~11:30, 오후 3:00~4:30 중 30분 택1

[인원] 최대 4명

[장소] 요양원 1층 야외 정원(전파 차단을 위하여 생활관 출입 절대 불가)

[수칙]

1. 사전 예약 필수(미 예약 시 면회 절대 불가)

2. 입장 전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소독 필수(필요시 RAT검사 시행)

3. 면회 시 마스크 내리고 취식 절대 불가

4. 면회 시간 엄수(면회 공간 소독을 위하여 5분 전 종료를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축복의향기요양원의 방침을 준수해 주신 보호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설연휴기간 면회. 외출. 외박 안내 >

설 연휴 면회와 관련하여 보호자들의 민원이 발생하고 있어 방역수칙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잘 준수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사전 예약 필수 2. 면회장소는 야외, 또는 면회실 3. 면회객 마스크 착용 + 발열체크 + 명부작성 + 손소독 의무 4. 면회객 방역수칙 준수 하에 입소자만 취식 허용 5. 외박 후 복귀 시, 입소자 코로나검사(RAT)

< 2023년 크리스마스행사 안내 >

축복의향기요양원입니다. 기쁜 성탄과 새해를 맞이하여 축복의 향기 어르신들께서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도록 오는 12월 22일 (금) 자체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맛있는 특별식을 준비해 드리고, 보호자님들께서 마련해 주시는 선물을 전달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이에 보호자님들로부터 개별 선물을 수령하오니,

< 23-24절기 코로나19 백신 접종 안내문 >

축복의향기요양원에서 안내드립니다. 정부의 독려에 따라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하여 현재 코로나19 변이에 맞춘 개량 백신을 접종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1. 접종 예정일 : 2023년 11월 7일 (화) 오전 9:00~11:00 2. 접종 대상자 : 축복의향기요양원 전체 어르신 및 종사자 3. 접종 방법 : 촉탁의를 통한 무료 접종 4. 백신 종류 : 코로

bottom of page